본문 바로가기

My Life/음식점&시식후기

선릉역 퓨전짬뽕 전문점 니뽕내뽕 방문후기

 

 

선릉역 1번출구에서 대치동쪽으로 들어간곳에 잇는 퓨전짬뽕 전문점 니뽕내뽕을 방문하였다!

 

 

 

외부입구...한남정육신당 2층에 있다..간판이 잘 안보여 한참 헤맷; ㅠ

 

 

 

 

내부모습..깔끔한 인테리어..

 

 

주문 즉시 조리가 되므로 다소 늦더라도 양해 바랍니다..

 

오 즉석에서 바로바로 조리해서 먹을수 있으니 신선할듯!

 

그밑에 니뽕내뽕은 절대 미원을 사용하지 않아요!

 

근데 미원 MSG 나쁜건 아니라고 했는데 고향의 맛도 느껴지고 ㅋㅋ

근데 하지만 사용안하는게 좋을듯 ㅎ

 

 

 

 

벽화모습..렛츠고 니퐁내봉 ㅋㅋ 슈퍼맨이 외치니깐 웃기네

 

 

화장실 입구..구석에 있어 좋네 화장실이 ㅎ

 

 

메뉴판..짬뽕치곤 비싸다..근데 양이 많은..

 

크뽕..토뽕..일뽕..차뽕.타뽕..로뽕.. 다 뽕으로 끝나니 어감이 좀 ㅋㅋ

 

내가 시킨건 일뽕과 토뽕..토뽕은 토마토 스파게티 짬뽕..일뽕은 부드럽고 시원한 해산물 짬뽕!

 

기대된다..

 

 

피자도 판다..ㅎ 니피자 내피자 니내피자 ㅋㅋ 그냥 대충 이름지은듯 ㅋㅋ

 

시즌메뉴로 알뽕도 있네..알래스카 짬뽕 ㅎ..세트메뉴도 팔고 있다 ㅎ

 

 

여긴 드링크 메뉴들~

 

 

접시가 특이하다..양쪽에 손잡이 달린 젒..

 

 

반찬접시도 이렇다 ㅎ 단무지에 검은깨가

 

 

 

사이다 시켰더니 시원한 스텐레스 컵으로 주시네~ 시원해보인다..

 

 

등 배기지말라고 나부좌석에는 등받침도 있다 ㅎ 세심한 배려

 

 

조명도 모던한 느낌

 

 

드디어 나온 일뽕!

 

해장용으로 먹기 좋을듯..마침 어제 술을 먹어서 국물이 너무 시원했다.. ㅠㅠ

 

슬퍼2

 

 

확대샷..홍합에 메추라기..날치알에 부추까지..시원해보인다~

 

 

이건 크림소스가 들어간 크뽕..마치 크림소스 스파게티같은 비쥬얼 ㅎ

 

 

확대샷..오우 과자도 꽂혀져있고 날치알, 홍합까지.해산물 스파게티다 영락없는 ㅎ

 

 

두개 한꺼번에 찍은샷..양은 진짜 많다 ㅎ 푸짐해보임

 

 

확대샷..진한국물색깔 ㅋㅋ 제대로 우린듯

 

 

쿠뽕 면을 한움큼 잡고..오우 면도 많다..

 

 

크림소스가 사이사이 베여들어가있다

 

 

이건 일뽕 면발..보기만 해도 해장느낌 ㅎ

 

 

맛있겠다..

 

사진을 다 찍고 미친듯이 먹은후

 

 

이렇게 되었다..양도 많아서 둘이서 2개 시켰는데도 배부른 ㅎ

 

국물은 다 먹진 못했다..

 

하여튼 해장에도 그만..맛도 있고..강추강추

 

재방문의사 有

 

요즘 니뽕내뽕 체인점 많이 생겼던데 우리동네에도 생겨쓰면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