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Music/가요

20160219 나윤권 - 나였으면

 

 

나윤권 - 나였으면

 

04년도 MBC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 OST 나였으면~

 

이곡으로 나윤권은 많은 인기를 얻으며 데뷔한다..

 

나윤권은 01년도에 인티즌 뮤직오디션에서 우승하면서 작곡가 김형석에게 사사 받았었다..

 

그래서 음정이 정말 안정적이며 깔끔하게 부른다~

 

노래도 정말 좋고..짝사랑하는 사람들이 들으면 울컥할 가사들~

 

나윤권 나는가수다에서도 나왔었는데 ㅎ 하위권이었지만 노래 정말 다 좋았던 ㅠ

 

복면가왕에서도 나왔었는데 마지막라운드에서 에이핑크 정은지에게 아쉽게 졌었다~

 

나윤권 하여튼 최고의 가수다 ㅎ 항상 응원~

 

 

 

늘 바라만 보네요 하루가 지나가고 또 하루가 지나도
그대 숨소리 그대 웃음소리 아직도 나를 흔들죠

또 눈물이 흐르죠 아픈 내맘 모른채 그댄 웃고 있네요
바보같은나 철없는 못난내게
한번쯤 그대 돌아봐줄수 없는지
알고 있죠 내 바램들은 그대에게 아무런 의미없단걸

나였으면 그대사랑하는 사람 나였으면
수없이 많은 날을 나 기도해왔죠
푸르른 나무처럼 말없이 빛난별처럼
또 바라만 보고있는 나를 그댄 알고 있나요

늘 나 오늘까지만 혼자 연습해왔던
사랑의 고백들도 슬픈 뒷모습 그저 오늘까지만
이런 내맘을 모른채 살아갈테죠
기다림이 잊혀짐보다 쉽다는걸 슬프게 잘알고있죠

나였으면 그대사랑하는 사람 나였으면
수없이 많은 날을 나 기도해왔죠
푸르른 나무처럼 말없이 빛난별처럼
또 바라만 보고있는 나를 그댄 알고 있나요

묻고 싶죠 그댄잘지내는가요 함께하는
그사람이 그대에게 잘해주나요
바보같은 걱정도 부질없단걸 알지만
눈물없이 꼭한번은 말하고 싶었죠
사랑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