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Music/가요

20160426 레드삭스 - LaLaLa

 

 

레드삭스 - 라라라

 

06년도 발매된 여성5인조 그룹 레드삭스의 랄랄라~

 

탱고리듬의 끈적함이 중독적인 댄스곡이었다~

 

레드삭스는 채영인, 노정명, 이혜림, 주은, 민세린 5명의 멤버로 구성되었으며

 

그중에서도 채영인이 예능에 종종 나왔었떤 기억이 난다..

 

채영인은 얼마전 송지혀의 단짝친구로 런닝맨에 나왔었다 ㅎ

 

노래가 좀만 더 좋았어도 확 떴을텐데 아쉽다~

 

그당시 레드삭스하고 LPG랑 느낌이 비슷했었는데 ㅎ

 

 

A. 요즘들어 좀 이상해 너의 짜증내는 말들

그렇지만 참았어 너를 사랑하는 나야

친구들을 만나도 의심만 하는 너를 어떡해

제발 나를 믿어줘 내겐 오직너뿐야




B. 매일 넌 내게 전활해서 또 물어

믿어달라는말 난 지겨워




C. 랄랄랄랄라~~ 라라랄랄랄랄라~~

또 날 의심할게 뻔한데 널 잊는게 더 편해

랄랄랄랄라~~ 라라랄랄랄랄라~~

널 내곁에서 보내면 많이 힘들지만 난 참을래~




RAP.자꾸 나를 의심해서 넌 매일 전화해

단지 궁금한건 또 어디서 무얼하냐고

어차피 안 믿을걸 솔찍히 말 해서 뭐해

그렇게 못믿을걸 어떻게 날 사랑해

baby I love you but I don't wanna heart you

(난 당신을 사랑해 그러나 내 마음은 당신을 원하지 않아)

그게 내가 널 떠나려는 이유 이렇게

사랑하는 너를 보내려는 이유

더 아프기전에 차라리 너를 잊을래



2A. 이제 더는 그만해 너와 다투기는 싫어

매일 너의 의심에 나는 상처만 더 커져

만날때는 적어도 내말을 믿어줘야 하잖아

그럼 나는 어떡해 너만 바라만보는데




B. 매일 넌 내게 전활해서 또 물어

믿어달라는말 난 지겨워




C. 랄랄랄랄라~~ 라라랄랄랄랄라~~

또 날 의심할게 뻔한데 널 잊는게 더 편해

랄랄랄랄라~~ 라라랄랄랄랄라~~

널 내곁에서 보내면 많이 힘들지만 난 참을래~




Bridge. (아~~~) 너없이는 나는 힘들겠지만 나

너를 얼마나 얼마나 사랑했는데

(너는 날~~) 왜 너는 나를 믿지 못하니 그만해~ 오~~




C. 랄랄랄랄라~~ 라라랄랄랄랄라~~

또 날 의심할게 뻔한데 널 잊는게 더 편해

랄랄랄랄라~~ 라라랄랄랄랄라~~

널 내곁에서 보내면 많이 힘들지만 난 참을래~ X 2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