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Music/가요

20160523 검정치마 - 좋아해줘

 

검정치마 - 좋아해줘

 

2008년 발매된 조휴일의 원맨밴드 검정치마의 첫번째 앨범 타이틀곡 좋아해줘~

 

뿅뿅거리는 디스코사운드와 팝락의 절묘한 조화랄까..

 

거기에 무심한듯 시크한 조휴일의 보컬이 잘 어울러지는 곡이다.. 첨 들었을때 마치 한국의 MIKA 같은 느낌이 들었다

 

ㅎ 이런 스타일 노래 너무 좋음~

 

누군가 검정치마가 70년대를 영국에서 보냈다면 스웨이드가 됐을거라던데 스웨이드보단 펄프 느낌이 나는듯 ㅎ

 

신나는 사운드의 노래가 좋다~

 

 

 

 

 

 

날 좋아해줘
아무런 조건 없이
니 엄마 아니 아빠보다 더
서울 아니면 뉴욕에서도
어제 막 찾아온 사춘기처럼
내가 아플 땐 더욱 더
나근대는 목소리로 속삭여야 해
뜨거운 말로 내게 믿음을 줘
그래도 내가 싫어진다면
그건 아마 너의 잘못일 거야

날 좋아해줘 월요일 아침에도
내 옆에만 있어줄래
오빠 날 잡아줘 날 감싸 안아줘
니 피부 속으로 날 숨겨주겠니
내가 아플 땐 더욱 더
나근대는 목소리로 속삭여야 해
뜨거운 말로 내게 믿음을 줘
그래도 내가 싫어진다면
그건 아마 너의 잘못일 거야

baby now i really wanna know oh oh
know oh oh
maybe now i really wanna know
know know know know
baby now i really wanna know oh oh
know oh oh
maybe now i really wanna know
know know know know
내가 아플 땐 더욱 더
나근대는 목소리로 속삭여야 해
뜨거운 말로 내게 믿음을 줘
그래도 내가 싫어진다면
그건 아마 너의 잘못일 거야

날 좋아해줘
아무런 조건 없이
니 엄마 아니 아빠보다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