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ssip/Fun/연예인/유명인

연예인 흑역사 or 레전드 모음 ㅋㅋ


간만에 올리는 ~ 랫재비 2화 연예인 흑역사 or 레전드 모음 ㅋ


재밌는것만 엑기스로 모았다 ㅎ


유노윤호 인생의 진리랩 ft. H 유진

장영란 보디창조 해피투게더

김영철 이영자 사기다이어트 기자회견 패러디

이영자 오지호 택시에서 민망한 스킨십 ㅋㅋ

박나래 한번더 보세요 ft 양세형 숏터뷰

천명훈 니치팔러마~ 족빵매야 ft 마틸다풍, 한경

박미경 백수단 선생님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따

박규리 오이지 하나요~

최지연 도전 천곡~

아이비 제가 돌아왔습니다.

베이비복스 나어떡해 이대로 끝났으면 좋겠어

민경훈 쌈자를 몰라

2PM 준케이 염소꽃

샤이니 민호 오글랩

눈먹는 문희준

미로밴드 Smells Like Teen Spirit 깽판 ㅋㅋ


즐감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