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Music/가요

20141230 이주원 - 아껴둔 사랑을 위해

 

 

이주원 - 아껴둔 사랑을 위해

 

1993년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의 OST로 유명했던 이주원의 아껴둔 사랑을 위해..

 

이곡 하나로 대박을 쳤으나 그 후에 94년에 낸 2집 앨범은 그리인기가 없었다..

 

우리들의 천국은 1기 2기가 있었는데 둘다 인기가 많았다~ 김찬우 장동건 최진영 양정아의 2기, 1기는 홍학표 염정아 등이 나왔었는데..

 

 

 

아껴둔 사랑을 위해 이주원 | 1집 For Our Love Sake

아껴둔사랑을 위해

기다려 내몸을 둘러싼
안개 헤치고
투명한 모습으로
네앞에 설때까지
기다려 막연했던
나의 덧없는 외출
헤매임 딛고
널 지켜줄때까지
찾지못했어
내가 가야할 길을
이세상에 나만 홀로
던져진것 같아
주저앉고 싶은
유혹도 많지만
알수없는 나의 미래가
너무 두려워
기다려줘 제발
난 네가 필요해
힘겨워도 꿈을 꾸는건
너 때문인걸

아껴둔 우리사랑을 위해
기다려 막연했던
나의 덧없는 외출
헤매임 딛고
널 지켜줄때까지
찾지못했어
내가 가야할 길을
이세상에 나만 홀로
던져진것 같아
주저앉고 싶은
유혹도 많지만
알수없는 나의 미래가
너무 두려워
기다려줘 제발
난 네가 필요해
힘겨워도 꿈을 꾸는건
너 때문인걸

아껴둔 우리사랑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