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Music/가요

20150726 지큐 - 젊은 남자

 

 

지큐 - 젊은 남자

 

97년 데뷔한 남성4인조 그룹 지큐의 데뷔곡 젊은 남자.. 소방차의 정원관이 프로듀싱해서 화제가 된 그룹이었다..

 

GQ는 Gentlemans Quality의 약자..정장을 입고 세려된 느낌의 댄스를 춘 그룹으로 타 아이돌그룹과 차별화 했으나

 

별로 인기는 신통치 않았다..

 

주영훈 작곡한 곡이었는데 나름 신나고 괜춘함

 

 

 

 

 

일어나 나를 봐라 내일을 위해 지금 달려가
태양처럼 밝게 빛날 내 삶을 위해 오우오

나의 어릴 적 꿈은 장군 이었어
나라를 걱정하는 멋쟁이

허나 난 아니더군 너와 맞지 않는 걸
시간이 흘러 느꼈지

그래 사랑을 만나 눈을 뜬 거야
낭만을 얘기하는 모습을

항상 꿈과 이상은 현실과 맞지 않아
시간이 답을 주더군

나의 미래란 건 언제나 두려움
젊음을 잃기 전에 이뤄야지

멋진 생활 또한 멋진 여자
이것이 남자만의 타깃이니까

일어서 나를 봐라 내일을 위해 지금 달려가
태양처럼 밝게 빛날 내 삶을 위해

나의 야망 모두 모아서 갈 길을 또 준비해야지
적어도 후회만은 없어야니까

왜냐고 묻지 마라 꿈꾸는 내게 이유는 없어
하늘처럼 넓게 퍼질 내 삶을 위해

나의 소망 모두 모아서 미래를 또 준비해야지
세상은 그런 날 원하니까

지금 가진 게 모두 네 것은 아냐
최후의 웃는 자가 승리자

내게 세상이 준건 이런 현실뿐이지
나를 강하게 하는 법

나의 미래란 건 언제나 두려움
젊음을 잃기 전에 이뤄야지

멋진 생활 또한 멋진 여자
이것이 남자만의 타깃이니까

일어서 나를 봐라 내일을 위해 지금 달려가
태양처럼 밝게 빛날 내 삶을 위해

나의 야망 모두 모아서 갈 길을 또 준비해야지
적어도 후회만은 없어야니까

왜냐고 묻지 마라 꿈꾸는 내게 이유는 없어
하늘처럼 넓게 퍼질 내 삶을 위해

나의 소망 모두 모아서 미래를 또 준비해야지
세상은 그런 날 원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