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Music/가요

20140612 주주클럽 - 나는 나

 

 

 

주주클럽 나는 나

 

정말 좋은 가사의 좋은 곡 ㅠ 들으면 눈물나고 추억에 젖게 만드는 마성의 곡..

 

주주클럽 다시 나왔음 좋겠다

 

 

 

 

나는 나 주주클럽 | 1집 16/20

나는 나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
왜 내가 아는
저 많은 사람은
사랑의 과걸 잊는걸까
좋았었던 일도
많았을텐데
감추려 하는
이유는 뭘까 이유가
난 항상 내 과걸
밝혀 왔는데
그게 싫어 떠난
사람도 있어
그런 사람들도
내 기억속엔
좋은 느낌으로
남아있어 언제나
아 아 아아
난 누구에게도
말할수있어
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
어 언제까지나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
왜 내가 아는
저 많은 사람은
사랑의 과걸 잊는걸까
좋았었던 일도
많았을텐데
감추려 하는
이유는 뭘까
이유는 뭘까
이유는 뭘까
아 아 아아
난 누구에게도
말할수있어
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
어 언제까지나
아 아 아아
난 누구에게도
말할수있어
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
어 언제까지나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
아 아 아아
난 누구에게도
말할수있어
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
어 언제까지나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때 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