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Music/가요

20140822 지오 -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지오 - 나의 사랑 나의 신부

 

1집 나만의 노래 스캣으로 나오다가 잘 안되서 나온 2집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샤방샤방한 캐롤곡 같은 느낌이 좋았다

 

은근히 이곡 롱런했었는데..겨울이라 그런지

 

지금 들어도 좋넹 에블바디 에블바디~ 파리타임

 

유엔이 리메이크해서 더 유명해졌음

 

 

 

넌 언제나 나의 곁에서 항상 
꿈을 꾸는 그대 천사이길 바래 
눈 내리던 어느 겨울날 
영화속의 주인공처럼 

그 어느날 하얀 면사포로 얼굴을 가린 
수줍은 신부의 모습 
나에게 사랑의 서약을 말하겠지 
많은 사람들 축복속에 

*EVERYBODY EVERYBODY PARTY TIME YE 
EVERYBODY EVERYBODY PARTY TIME YE 
난 너를 사랑해 
넌 나를 모를꺼야 내마음이 
왜 이렇게 떨려오는지 너는 몰라 
언제까지나 이 순간을 너와 나눌께 

덤덤 치키치키 치키치키 치키덤 
덤 치키 덤치키 덤덤 치키덤 

난 너에게 다가갈수록 
고백하고 싶은 그 말 언제나 사랑해 
한참동안 생각해왔어 
나의 단 한사람을 위해 

꿈속에 니가 만들어준 아침을 하고 
넥타이를 맨 내 모습 
그 어느날 우리둘은 닮은 아이와 함께 
사는 꿈이 이뤄진다면 

*Repeat

하늘이 축복하는 하얀 눈과 
눈처럼 아름다운 그대모습 
언제까지나 이 순간을 너와 나눌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