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Music/가요

20140910 손성훈 - 고백

 

 

 

손성훈 - 고백

 

허스키한 창법이 멋있는 손성훈의 고백

 

멜로디도 너무 좋다

 

최근에 예전 인기있던 가수들 오디션 보는 예능프로그램도 나오셨던데~

 

 

 

 

고백 손성훈 | 2집 No!!! Ape-Box

아픔이 지나가버린 그 많은 흔적들속에
나는 여전히 묻혀버렸지.....
당신이 떠나가버린 도시의 혼돈들속에
나는 여전히 묻혀버렸지....

나의 죽음보다도 너의 아픈시간이
내겐 더 슬폈던거야.........
그렇게 말하고픈 난 쓸쓸히 시간을
말없이 지ㄱ켰던거야

사랑은 슬픈거라고 짐작은 했었지만은
나는 또 다시 잊어버렸지...
여전히 풀잎같이 내게 남아있지만
쓸쓸히 너를 보내고있네

반복: *나의 죽음보다도 너의 아픈 시간이 내겐 더 슬폈던거야
그렇게 말하고픈 난 쓸쓸히 시간을 말없이 지켰던거야*

말없이 지켰던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