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Music/가요

20160522 넬 - Thank You

 

넬 - 땡큐

 

2004년 발매된 넬의 2번째 앨범의 타이틀곡 땡큐..

 

탄탄한 구성과 귀에 착 감기는 멜로디가 넬의 서정적인 가사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넬은 99년에 고등학교 동창들이 모인 아이랏이라는 밴드가 그 시작이었고 99년 8월 이후 조디포스터가 주연한

 

영화제목인 넬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게 된다..

 

보컬의 김종완, 기타의 이재경, 베이스의 이정훈, 드러머 정재원의 4명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우울한 느낌이 절제된 음악안에 표현되어있다고나 할까..

 

젊은이들을 대변하는 음악을 하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땡큐란 곡은 박정현이 나는 가수다에서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Hey 참 정말 고마워
이렇게 내 눈물 속에서
매일같이 나와 함께 해 줘서
허전함 뿐인 날 그리움으로 채워 줘서
Hey 참 정말 고마워
한번도 널 잊는 방법은
가르쳐 주지 않고 떠나 줘서
이렇게 평생 널 간직하게 해줘서
So thank you (so thank you)
I miss you (I miss you)
so thank you (thank you)
I am so fine I am so fine
매일 울며 잠 들고
또 숨 쉴때마다 아파했던
내안에 네가 있어 (네가 있어)
나는 행복 할 수 있어
Hey 참 정말 고마워
달아나버릴 것 같더니
나는 떠날 수 없는 아픔이라서
이렇게 평생 널 느낄 수 있게 해 줘서
Thank you
I am so fine I am so fine
매일 울며 잠 들고
또 숨 쉴 때마다 아파했던
내 안에 네가 있어 (네가 있어)
나는 행복 할 수 있어
근데 한 가지만 물어볼게요
정말 모두 날 위해서였나요
그래서 이별을 말하고
내 안에 상처로 아픔으로 남은건가요
그렇다면 Is it okay to belive that
we were once in love
I am so fine I am so fine
매일 울며 잠 들고
또 숨 쉴 때마다 아파했던
내 안에 네가 있어 (네가 있어)
나는 행복 할 수 있어
So thank you 허전함 뿐이었던 날 채워 줘서
Thank you 내 눈물 속에서 날 지켜 줘서
I miss you I so missing you